2026년 2월 15일 영아부예배- [하나님이 일하시는 방법]
영아부 예배에 나온 친구들 모두 환영합니다~❤️
즐겁게 찬양을 부르고 율동을 하며 예배를 시작해요!










오늘 대표기도는 조은자 집사님께서 해주셨어요~🙏🏻
대표기도 후 사모님께서 오늘의 말씀 ‘요한복음 6장 11절-하나님이 일하시는 방법’ 주제로 말씀을 선포해주셨습니다 :)




사람들이 예수님의 말씀을 듣기 위해 많이 모였어요!
시간이 지나자 모두 배가 고파졌어요🥲
그때 한 아이가 작은 도시락을 가지고 있었답니다. 빵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였어요!


한 아이는 작은 도시락을 예수님께 드렸어요.
예수님은 먼저 하나님께
“하나님, 감사합니다.” 기도하시고🙏
빵과 물고기를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셨어요.



그러자 놀랍게도 모든 사람들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이렇게 예수님은 우리가 드린 작은 것으로 큰 기적을 일으키시는 분이세요 :)

오늘의 말씀을 생각하며 기도를 드리고 헌금을 드렸어요!
오늘 헌금위원은 '손로이'어린이랍니다💕



오늘은 다가오는 설날을 기대하며 '투호놀이'를 만들었어요!
전통문양을 색연필로 알록달록 색칠해주고 화살도 만들어 보았어요😀
다 만든 후 화살을 슝~던지며 투호놀이도 해봤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