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2월 22일 영아부예배- [엘리야에게 공급하시는 하나님]
영아부 예배에 나온 친구들 모두 환영합니다~❤️
즐겁게 찬양을 부르고 율동을 하며 예배를 시작해요!








오늘 대표기도는 앗달린 선생님께서 해주셨어요~🙏🏻
대표기도 후 사모님께서 말씀을 선포해주셨습니다 :)



아합은 이스라엘 왕이에요.
아합왕은 하나님보다 우상을 더 가까이하며 하나님을 기뻐하시게 하지 않았답니다🥲


하지만 엘리야는 하나님의 메세지를 전하는 선지자였어요. 마음을 다해 하나님을 사랑했답니다❤️



하나님께서는 엘리야를 지켜 주시고 필요한 것을 채워 주셨어요.
엘리야가 하나님 말씀을 따라 순종했을 때, 하나님께서는 까마귀를 통해 먹을 것을 보내 주시며 돌봐 주셨답니다!


이렇게 하나님은 우리에게 필요한 것을 채워주시는 분이세요 :)
오늘의 말씀을 생각하며 기도를 드리고 헌금을 드렸어요!
오늘 헌금위원은 '박찬송'어린이랍니다💕





반에서 공과활동으로 하나님께서 주신 것에 동그라미를 하고, "하나님 감사해요"라고 이야기해보았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