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첫째 주 유치부 예배
할렐루야
따뜻한 봄을 기다리는 겨울의 끝자락,
2월이 시작되었습니다 - !
하나님께서 베푸신 은혜 덕분에
매주 우리 아이들과 함께
웃고, 배우고, 교제할 수 있음이
얼마나 큰 감사인지 모릅니다✨️
2월도
하나님과 함께 힘차게 달려보아요❤️
2월 첫째 주 주일 예배에 나온 우리 친구들 모두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웃는 얼굴, 큰 목소리로 신나게 찬양합니다🔥

이번 주는
로마서 8장 39절 말씀과 함께
<나는 소중한 사람이에요> 라는 제목으로
이동희 사모님께서 말씀 전해주셨습니다💛



💌
하나님은
우리 친구들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세요!
우리 친구들은 모두 하나님의 소중한 자녀랍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정말 위대해요
죽음도, 생명도, 사탄도
그 어떤 것도
하나님의 사랑을 끊을 수 없을 만큼 🙅🏻♂️🙅🏻♀️
크고 강하기 때문이에요!
우리를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성경은 말해요 📖 (롬 8:39)
하나님의 사랑은 절대 변하지 않아요 ❌️
하나님은 우리를 조건 없이 사랑하시고,
지금도, 그리고 영원히 사랑하세요!



지금 이 순간에도
하나님의 사랑 안에 거하는
소중한 하나님의 자녀라는 사실을
우리 친구들이 꼭 기억하기를
하나님은 원하신답니다 🙏🏻💚


이번 주 헌금위원은 지이든 어린이예요!
우리의 정성, 우리의 사랑을 가득 담아
하나님께 드립니다💙

유치부에 새로운 친구가 왔어요!!!
5세 황라은 어린이 입니다💖
하나님 안에서 무럭무럭 자라갈 라은이를 위해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예배를 마친 후에는 반별로 모여서 말씀을 다시 한번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
한 주간도
하나님 사랑을 듬뿍 받아 누리는
유치부 친구들이 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