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둘째 주 유치부 예배
할렐루야!
2월의 달력을 바라보며
우리 아이들과 함께할 소중한 시간들을
하나하나 마음에 담아봅니다🧩
올 한 해를 하나님께서
어떤 색깔과 어떤 이야기로 채워가실지
몹시 기대가 됩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사랑과 기도로 든든한 힘이 되어주세요❤️
2월 둘째 주 주일 예배에 나온 우리 친구들 모두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마음의 문을 활짝 열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 🎶


이번 주는
로마서 3장 23-24절 말씀과 함께
<하나님의 은혜로 구원 받았어요> 라는 제목으로
이동희 사모님께서 말씀 전해주셨습니다💛

💌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가 잘하든, 못하든
언제나 어디서나 변함없이 흐르는 사랑이에요
이 사랑을 ‘하나님의 은혜’라 부른답니다!
이 은혜는
우리가 받을 자격이 없어도
하나님께서
선물처럼 베풀어주시는 사랑이에요 📖 (롬 3:24)
우리가 죄를 지으면
스스로 깨끗하게 할 수 없지만,
하나님께서 주신 은혜의 선물, 예수님으로 인해
아무리 죄를 지어도
언제 어디서나 깨끗해질 수 있답니다!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
정말 놀랍지 않나요~? 🎁

이 놀라운 사랑을 꼭 기억해서
하나님의 은혜로 구원받은
그분의 자녀답게!
그 사랑을 나누어주는
유치부 친구들이 되기를
하나님은 원하신답니다 🙏🏻💚

이번 주 헌금위원은 함다현 어린이예요!
하나님께 나의 모든 것을 드립니다💙

유치부에 새로운 친구가 왔어요 🐳
6살 최은우 어린이 입니다!
하나님 안에서 무럭무럭 자라갈 은우를 위해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예배를 마친 후에는 반별로 모여서 말씀을 다시 한번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
한 주간도
하나님을 더욱 사랑하고 감사하는
유치부 친구들이 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