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셋째 주 유치부 예배
할렐루야!
설렘 가득한 설날,
하나님 사랑 듬뿍 안고
행복 충전하는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소망합니다 - ❤️
2월 셋째 주 주일 예배에 나온 우리 친구들 모두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찬양으로 예배의 문을 활짝 엽니다🔥

이번 주는
로마서 3장 24절 말씀과 함께
<하나님의 은혜로 구원 받았어요> 라는 제목으로
이동희 사모님께서 말씀 전해주셨습니다💛

💌
하나님의 은혜는
사랑으로 주어지는 선물이에요!
우리를 값없이 구원해 주시는 것,
이것은 이 세상 그 누구도 대신해 줄 수 없는
오직 하나님만이
주실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은혜랍니다 🎁
하나님은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예수님을 보내주셨고
우리가 잘해서도, 착해서도,
말씀을 잘 지켜서도 아닌,
그저 우리를 너무나 사랑하셔서
그 사랑과 은혜로 우리를 구원해주셨답니다 👑



하나님은
이 구원이라는 은혜의 선물을 받은
왕의 자녀인 우리 친구들이,
감사의 마음을 마구마구 표현하길 원하신답니다💚


이번 주 헌금위원은 김라엘 어린이예요!
하나님께 나의 모든 것을 드립니다💙
예배를 마친 후에는!
설맞이 윷놀이를 진행하였습니다 🤹🏻♂️🪁







🚗
한 주간도
우리를 구원하신 하나님께
감사의 마음을 마음껏 표현하고, 찬양하는
유치부 친구들이 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