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첫째 주 유치부예배
할렐루야 ! 3월 첫째 주 유치부 예배입니다
오늘도 예배의 자리에 나온 친구들 모두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
🎵찬양 시간
친구들과 함께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놀고 싶은 마음은 내려놓고 하나님께 예배드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마음의 중심을 모아봅니다






















📖 설교
오늘 말씀은 히브리서 4장 16절, “은혜를 주시는 하나님께 나아가요!” 라는 제목으로 김명선 부장선생님께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은혜는 우리의 노력으로 얻는 것이 아닌,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시는 선물이에요 💝
우리는 예수님의 사랑으로 하나님 앞에 나아갈 수 있고, 하나님의 은혜를 받을 수 있어요 !
그 은혜를 받는 방법은 하나님 앞으로 담대히 나아가는 것입니다 함께 기도해요



🙏 기도
오늘 말씀을 통해 은혜란, 착한 일을 많이 해서, 나의 노력으로 받는 것이 아닌,
은혜는 하나님이 나를 사랑하셔서 값없이 주시는 선물임을 알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 제 마음에 하나님이 아닌 내 생각과 걱정으로 가득 채워져있다면 그 마음들을 비우고 하나님 은혜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채워주세요
하나님! 저 은혜받고 싶어요! 은혜 주세요!







✝️ 헌금
하나님이 내게 주신 것을 다시 하나님께 드립니다
하나님께 드리는 것을 아까워하지 않고
받은 용돈들을 가져와 헌금한 친구들, 마음의 중심을 주님께 드린 친구들 모두 축복합니다


💪예배 후 활동
은혜는 우리의 ‘노력’으로 받는 것이 아닌, 하나님께 나아가는 것에 초점을 두고 오늘 예배 후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우리의 힘으로 공을 굴렸을 때는 목표물이 넘어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두번째 공을 굴리기 전에는 하나님께 나아가는 방법 중 하나인
"기도"로 먼저 나아갔습니다
아이들 스스로 입술을 열어 하나님께 기도했습니다
하나님께 은혜주세요 ! 하나님 도와주세요 !
그랬더니 넘어가지 않던 목표물이 쉽게 넘어가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모든 상황에서 가장 먼저 하나님께 나아가는 어린이
, 기도하는 어린이, 은혜주시는 하나님께 은혜를 구하는 어린이가 될 줄 믿습니다 !







💝우리 유치부 모든 가정에 하나님이 선물로 주시는 은혜가 가득 넘치는 한 주 되기를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