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둘째 주 유치부예배
할렐루야 ! 3월 둘째 주 유치부 예배입니다
새학기를 주님 안에서 잘 보낸 유치부 친구들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
🎵찬양 시간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이 내 삶의 기쁨입니다 ! 오늘도 즐거운 마음으로 하나님을 찬양해요 ~
























📖 설교
오늘 말씀은 로마서 5장 8절, “하나님이 예수님을 보내셨어요!” 라는 제목으로 김명선 부장선생님께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스스로의 힘으로 죄에서 구원받을 수 없는 우리를 위해 하나님은 예수님을 이땅에 보내주셨습니다
죄 가운데 있는 우리를 위해, 우리를 너무나도 사랑하신 하나님께서 독생자 예수님을 이땅에 보내시고 십자가 보혈로 우리 죄를 깨끗하게 해주셨어요
죄로 인해 천국으로 갈 수 없던 우리가 예수님의 십자가로 죄를 용서받고 구원받아 하나님나라에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



🙏 기도
우리를 구원하신 예수님,
죄의 삯은 사망이라 말씀하셨는데 우리를 죄 가운데 그냥 두지 않으시고 우리를 사랑하셔서 우리를 대신하여 예수님을 보내시고 십자가 보혈로 우리를 깨끗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의 노력으로 구원받은 것이 아닌 하나님의 사랑으로 구원받았다는 것을 말씀을 통해 알게하시니 감사합니다
언제 어디서든지 나를 향한 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기억하며 살게해주세요 ! 나를 위해 이땅에 오신 예수님의 사랑을 기억하게 해주세요 믿게 해주세요 !


💞헌금시간
나의 모든 것 드려요~ 사랑하는 하나님께 두 손 모아 드립니다


💪예배 후 활동
우리와 하나님 사이에 '죄'가 있어서 우리의 힘으로는 하나님께 가까이 나아갈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너무나도 사랑하셔서 예수님을 이땅 가운데 보내시고 우리 죄를 깨끗하게 해주셨습니다 !
이 말씀을 기억하며 <십자가>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큰 종이에 그려진 십자가 테두리 안에 예수님을 향한 사랑의 마음을 담은 알록달록 색종이로 가득채운 후,
“예수님 깨끗하게 해주세요!” 라는 고백과 함께 예수님의 십자가를 걸어가보았습니다
오직 십자가, 오직 예수님을 통해서만 죄를 깨끗하게 용서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아이들 마음가운데 믿음의 씨앗으로 심는 시간이었습니다 🌱








📣

➡️유치부에 고은주사모님께서 새로 오셨습니다 먼저 아이들과 교제하며 새로운 사역을 준비하고 계십니다 ! 유치부 가정과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관심,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