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셋째 주 유치부 예배
할렐루야 *\(^o^)/*
사랑이 가득! 웃음이 가득! 3월 셋째 주 유치부 예배의 현장을 공유합니다 💌
🎵찬양 시간
조그만 입술에서 시작되는 우렁찬 찬양소리와
귀여운 몸짓들로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해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
















📖 설교
오늘 말씀은 누가복음 17장 20절-21절, “ 하나님 나라는 내 마음에 있어요! ” 라는 제목으로 김명선 부장선생님께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하나님 나라는 하나님이 다스리시는 나라입니다 우리가 예수님을 마음에 모실 때 우리는 하나님 나라 백성으로 살아갈 수 있으며 내 마음에 예수님이 오셔서 나의 삶을 다스리십니다 !
하나님 나라는, 하나님의 바른 뜻과, 평안한 마음, 기쁜 마음이 있는 곳입니다 🤍
하나님이 우리 마음 가운데 계시고, 우리가 하나님 뜻대로 살아간다면 그곳이 바로 하나님 나라가 됩니다!



🙏 기도
하나님! 하나님 나라가 우리 안에 있음을 믿습니다
언제나 우리 왕 되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따르는 어린이가 되겠습니다 때로는 우리 마음 가운데 짜증나는 마음, 슬픈 마음이 찾아와 하나님 뜻대로 살지 못하는것처럼 느껴질때에도 내 안에 여전히 하나님 나라가 있음을 끝까지 믿음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



❤️헌금시간

💪예배 후 활동
오늘 예배 후 순서로는 반 별 공과를 진행했습니다
종이컵에 슬픈표정, 짜증나는표정, 기쁜 표정을 붙이고 그위에 다른 종이컵을 끼워서 표정이 변하는 것을 볼 수 있는 활동도구를 통해 말씀을 되새김질 했습니다
하나님 나라는 눈에 보이지 않지만 내 안에 있으며,
짜증나는 마음이 기쁜 마음으로 바뀌는 것도 보이지 않지만 내 안에 계시는 성령님이 마음을 바꿔주십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없는 것이 아닌 눈에 보이지 않는 하나님 나라가 분명 있음을 우리 아이들은 입술로 고백합니다 “내 안에 하나님 나라가 있습니다! 내 삶이 천국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