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넷째 주 유치부예배
할렐루야 ☀️
따뜻한 봄 햇살이 우리의 시선에 맞춰 빛을 비추는 날들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 삶에 환한 빛을 보여주십니다 그 빛을 따라 살기를 결단한 우리 모두의 삶에 하나님이 부어주시는 갑절의 은혜의 복이 가득 넘치기를 축복합니다 ^0^
오늘도 세상의 주는 기쁨이 아닌,
진짜 기쁨! 하나님께로부터 오는 행복을 찾아
예배의 자리로 나온 우리 친구들 모두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
3월 넷째 주 유치부 예배입니다.



🎵찬양 시간
하나님 말씀 듣기 전 마음을 차분히 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즐겁게 뛰며 큰 목소리로 찬양할 수도 있지만, 찬양 가사에 집중하며 작은 목소리라도 하나님께서 찬양을 통해 내게 무슨 마음을 주시는지 조용히 집중해봅니다
이어서 신나는 찬양들로 친구들과 함께 찬양합니다 ~!!










📖 설교
오늘 말씀은 고린도후서 5장 21절, “ 예수님이 우리를 구원하셨어요 ” 라는 제목으로 김명선 부장선생님께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예수님은 우리를 죄에서 구원하시기 위해 기꺼이 십자가를 지는 길을 걸어가셨습니다 예수님의 십자가는 우리의 죄를 대신 지신 사랑의 자리임을 말씀을 통해 배웁니다 십자가를 통해 우리는 구원의 은혜를 누리며 살아갈 수 있어요 !!
우리를 죄 가운데 두지 않으시고 예수님이 대신 십자가 지심으로 우리를 구원해주셨음에 감사합니다 !
우리를 구원하신 예수님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함께 기도합니다



🙏 기도
하나님과 우리 사이를 이어주는 사랑의 튼튼한 다리! 예수님의 십자가를 오늘 깊이 생각합니다
아담의 죄로 인해 우리 모두 죄인이 되었고,
우리는 죄를 지을 수 밖에 없지만 예수님이 우리 죄를 대신 사하여주시기 위해,
아무 죄도 없으셨던 예수님이 십자가 지셨음을 알게해주시고 기억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수님 덕분에 깨끗하게 된 우리임을 늘 기억하며 예수님께서 나를 구원하셨음을 끝까지 믿을 수 있는 믿음을 허락해주세요 !
나뿐만아니라 예수님을 믿지 않는 친구와 가족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어린이가 되겠습니다 👦🧒



💝헌금시간

💪예배 후 활동
오늘 예배 후 순서로는 반 별 공과를 진행했습니다
죄로 가득했던 우리 가운데 예수님이 우리 죄를 대신하여 십자가에 피흘려 죽으심으로 우리 죄는 깨끗하게 되었습니다 ! 예수님이 우리를 구원하셨어요!
이 말씀을 다시 떠올리며 죄의 말들이 가득한 종이 위에 예수님의 생명의 언어가 적힌 종이를 붙여 십자가액자를 만들었습니다 ! 짜증, 미움, 질투의 말이 아닌 예수님을 향한 감사, 기쁨, 사랑의 말로 이야기하는 우리 친구들 되기를 축복합니다 🫶















‼️이번주 유치부 광고‼️
돌아오는 주일(3월 29일)은 유치부 예배가 없습니다 !
온 세대가 함께하는 세대통합예배 주일로
유치부실에서의 예배가 아닌,
“아이들도 본당예배”를 드리는 날입니다.
11시에 유치부실이 아닌 본당으로 오시면 됩니다 ☺️
궁금한 사항은 각 반 담임선생님께 문의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