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첫째 주 유치부 예배
할렐루야🌸 4월 첫째 주 유치부 예배입니다!
세상의 달콤한 휴식보다 하나님과의 만남을 먼저 떠올린 우리 친구들의 발걸음을 축복합니다.설레는 마음으로 예배의 자리를 지키는 우리 아이들은 하나님이 보시기에 가장 아름다운 선물임을 믿습니다✨




















오늘의 말씀은 고린도전서15:20,"예수님이 부활하셨어요."로 고은주 사모님께서 말씀 전해 주셨습니다.
예수님이 죽음을 이기시고 다시 살아나셨기 때문에 우리는 더 이상 죽음을 무서워하거나 슬퍼하지 않아도 돼요.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신 예수님께 감사하며, 이번 한 주간 "예수님 부활하셨어요!라고 기쁘게 소식을 전하는 어린이가 되기로 약속해요.


하나님, 예수님이 죽음을 이기고 다시 사신 부활의 첫 열매가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유치부 친구들도 예수님을 따라 다시 살아날 소망을 품고, 매일매일 기쁨으로 승리하며 살게 도와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이번 주 헌금위원은 이서아 어린이예요!
하나님께 나의 모든 것을 드립니다💙
2부 순서는
예수님의 무덤안에 들어가 죽음을 이기시고 다시 부활의 첫 열매가 되신 것을 보고 느끼는 활동을 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