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첫째 주 유치부 예배
할렐루야🌸
따뜻한 햇살이 가득한 5월, 가정의 달이에요✨
첫째 주 어린이주일을 맞아 하나님께 예배드릴 수 있어 감사해요!
사랑하는 우리 친구들이 하나님께 나아왔어요😊
기쁨과 설렘 가득한 마음으로 예배 시작해요💚





예쁜 포토존에서 찰칵~ 📸✨
찬양🎶


열심히 찬양하는 우리 친구들 💓
하나님께서 정말 기뻐하셨을 거예요!







말씀📖

오늘은 마가복음 10장 14절 말씀으로,
고은주 사모님께서 말씀 전해주셨습니다!📖
“어린아이들이 내게 오는 것을 용납하고 금하지 말라”
예수님은 우리 친구들을 정말 사랑하세요 💕
우리도 기쁜 마음으로 예수님께 나아가는 친구들이 되어요!



똘망똘망한 눈으로 말씀에 집중하는 우리 친구들이에요 👀✨
기도🙏🏻



하나님 아버지,
우리를 불러주시고 기쁨으로 안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께 큰 선물을 드리지 못해도
우리의 마음을 기뻐 받아주신다니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려요! 아멘 🙏🏻
헌금🙌


오늘 헌금위원은 박한울 어린이입니다✨
하나님께 감사한 마음으로 두 손 모아 헌금드려요🙌
말씀암송🔥



로마서 14장 17절 말씀암송☺️
큰 소리로 하나님의 말씀을 마음에 새겨요!
점심식사🍚




주먹밥과 주스 냠냠! 맛있게 먹었어요 😋
특별찬양✨



우리 어린이들이 모두 모여 신나게 주님을 찬양했어요 🎵💛
보물찾기🔎




기다리고 기다리던 보물찾기를 했어요! 🎁
한 친구도 빠짐없이 모두 보물을 찾았답니다😊
경품추첨🎁



두구두구~ 떨리는 경품추첨! 🎁
우리 친구들 모두 마음에 쏙 드는 선물이길 바라요💛


어린이주일 즐겁게 마쳤어요! 🎈
함께해주신 부모님들 감사합니다💗
가정마다 기쁨과 행복이 가득한 5월 되길 소망해요 😍
친구들 다음 주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