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둘째 주 유치부 예배
샬롬샬롬샬롬☝️☝️☝️❤️
싱그러운 초록빛이 가득한 5월의 둘째 주!🌿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가족의 소중함을 기억하며 함께 예배드려요😊
사랑하는 마음과 감사하는 마음이 자라는 하루 되기를 소망합니다💕
오늘도 기쁨으로 하나님께 나아가요✨
찬양🎶











찬양을 부를수록 기쁨으로 가득해지는 우리 친구들🎵💖
말씀📖

오늘은 에베소서 6장 2절 말씀으로,
고은주 사모님께서 말씀 전해주셨습니다!📖
제목: <부모님을 사랑해요>
오늘 말씀을 통해 부모님을 공경하는 우리 친구들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부모님의 말씀에 기쁨으로 순종하고, 감사한 마음을 표현할 줄 아는 친구들이 되기를!
또 마음속 이야기를 사랑 안에서 건강하게 나누며 가족과 더욱 행복하게 지내기를 소망합니다😍


기도🙏🏻


사랑의 하나님,
우리 친구들에게 소중한 가정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모님과 가족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갖게 하시고, 우리 친구들을 통해 가정에 기쁨과 구원이 흘러가게 하여 주세요🌊
서로 사랑하며 하나되게 하여 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헌금🙌




오늘 헌금위원은 이은서 어린이입니다✨
하나님께 감사한 마음으로 두 손 모아 헌금드려요🙌
말씀암송🔥






5/23 말씀암송잔치를 맞아
함께 3곡의 찬양을 연습했어요🎵
열심히 따라 부르며 즐겁게 연습하는 우리 아이들의 모습이 정말 예쁩니다😊💛
공과📝
















❤️엄마 아빠 사랑해요❤️
숙제!
직접 만든 카네이션을 부모님께 전해드리고💐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보기!🤙
✨하나님 안에서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